※ 본 게시물은 모 단체의 이의제기로 인해 블라인드된 게시물을 해당 단어만 변경하여
다시 올린 것입니다. 원 게시물은 2008년 1월 26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다시 올린 것입니다. 원 게시물은 2008년 1월 26일에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전광훈 목사, 막말 섞어가며 창당활동 비호 (링크) - 출처 : 크리스천투데이
“한기총이 목숨 걸고 밀겠다” (링크) - 출처 : 크리스천투데이
...얼마나 어이가 없으면 기독교계로 보이는 저 인터넷 언론에서까지 저런 반응을 보일까요.
예수 안 믿는 놈은 감방에서 5년. 얼마나 좋아.
믿으라고 해서 안 믿으면 섬을 하나정해놓고 중들을 집어넣고 헬리콥터로 컵라면만 떨어뜨리자. 예수도 안 믿는 인간들이 왜 살어
──이상, 사랑실천당 창당 활동중인 전광훈 목사 발언 중 일부
다음에는 예수 믿지 않으면 대통령도 국회의원도 안 된다
한기총에서 낙선운동본부를 만들어 신앙을 지탄하고 하나님을 지탄하는 법을 만드는 데 앞장서는 사람들은 어느 지역에서든지 당선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이상,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차기 대표회장 엄신형 목사 발언 중 일부
이봐, 사랑실천이라며 (...)
한기총은 당장 명칭부터 한국 개신교 총 연합회로 바꿔야겠습니다. 기독교 총 연합회라고 하니까 천주교까지 싸잡혀서 욕먹잖아요.
적어도 우리나라 천주교는 저런 헛짓거리는 (대놓고는) 안 한다구!
(속으로야 어떨지 몰라도)
조금 관련 없는 얘기일지도 모르지만, 어제 M본부의 심야 프로그램을 보고 있자니 이스라엘은 2차대전 동안 자신들이 독일에게 당했던그대로를 팔레스타인에게 행하고 있더군요. 콘크리트 장벽으로 죽 둘러싸인 자치지구, 집에서 직장으로 가는데 최소 검문소 3개에4~5시간 소요, 주저없이 실탄 발포하는 군인들.
전 목사 발언 중에도 '내가 군사독재 시대에 어린 시절을 보내서 그런지 생각이 보통 독재가 아니다'라는 것도 있고.
...그거 자랑이 아니잖아 OTL
원래 종교에 미치면 다들 저렇게 되는 겁니까? 아무리 그래도 저건 아니잖아요.
'네 이웃을 사랑하라' '원수를 사랑하라' '오른쪽 뺨을 맞았으면 왼쪽 뺨도 내어주라' 이런 교리들은 다 어디다 팔아치운 겁니까? 엿바꿔 먹기라도 했나요?
덧/ 중간에 제가 언급한 약칭 변경한 단어가 해당 단체가 위임한 단체에 의해서 명예훼손이라며 원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따라서 해당 단어를 삭제하고 일부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아래의 캡쳐 화면은 이글루스에서 보내온 메일의 캡쳐입니다.

덧글
저 나으리들에게는 정치 활동을 하고 싶으면 민주주의를 인정하는지부터 물어 봐야 하겠습니다.
2. 이스라엘은 기독교의 고향 역할은 할지언정, 그 나라 자체는 기독교 국가가 아니라 유대교 국가입니다.
기독교는 믿지만 교회를 안믿는 사람들도 있는 판국에.
((앞으로도 계속 좋은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뭐든 ... 대놓고 믿으면 골룸~)) ;;;